본문 바로가기
솔트의 여행 과 맛집

광양 여행, 광양 짚라인과 모노레일 섬진강 별빛스카이 떠나보자

by 솔트정원 2025. 1. 9.
반응형

광양 여행, 광양 집라인과 모노레일 섬진강 별빛스카이 떠나보자

 

섬진강과 남해안이 만들어내는 자연의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광양 짚라인 모노레일과 섬진강 별빛 스카이로 새해 겨울 여행의 별미를 하늘 바다에서 함께 느껴보는 특별한 추억을 소개합니다.

 

출처: 광양시 홈페이지

 

 

 

🍎광양 모노레일과 짚라인 

 

12인승 모노레일을 타고 망덕산 정상으로 향하며 느릿한 속도로 펼쳐지는 섬진강의 풍경은 첫 감동을 선사한답니다.

280m 구간을 오르내리는 동안 강과 바다 그리고 주변 포구의 아름다운 경관이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정상에 오르면 짚와이어 체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짚와이어 섬진강 별빛스카이는 길이 898m 활강 4라인 규모로 섬진강을 가로지른답니다.

 

짙푸른 섬진강과 남해안의 풍경을 머리 위로 담으며 활강하는 순간은 자연 속에서 최고의 감동을 선사한답니다.

짚와이어는 안전하고 편안하게 설계되어 있어 누구나 안심하고 탈 수가 있답니다.

 

출처: 광양시 홈페이지 (이순신다리, 광양별빛)

 

🍎짚와이어 이용조건과 이용요금

 

탑승 조건은 체중 45kg에서 105kg까지이며

짚와이어 이용료

일반(19세 이상) 2만 5천 원, 19세 미만 및 군인 2만 원, 13세 이하는 1만 원이며,

20인 이상 단체는 정상가에서 10% 할인됩니다.

 

 

광양시민 및 명예시민은 대상별 정가에서 각각 50% 감면되며 장애인, 유공자, 수급자 등은 30%가 감면됩니다.

매표소에서 출발지를 오가는 12인승 모노레일은 편도 1천 원, 왕복 2천 원이며 광양시민과 명예시민은 50%, 장애인 유공자, 수급자 등은 30% 각각 감면됩니다.

 

출처: 광양시 홈페이지 (무지개다리, 망덕포구)

 

🍎배알도 수변공원

 

짚와이어 체험을 마치고 내려오면, 발길이 닿는 곳에 배알도 수변공원이 반겨준답니다.

이곳에서는 낭만적인 해맞이다리를 건너 낭만플랫폼 배알도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강과 바다가 만나는 잔잔한 물결 소리를 배경으로, 걸음걸음마다 삶의 여유를 되찾는 느낌이 가슴깊이 다가옵니다.

섬 정원에 다다르면 소박함 속의 여백이 살아있는 경관이 펼쳐져 마음까지 맑아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기도 하답니다.

 

출처: 광양시 홈페이지 (망덕산, 해오름육교)

 

🍎시와 우정을 품은 망덕포구

 

다시 망덕포구로 돌아오면, 이곳이 단순한 포구가 아닌 시가 묻어나는 장소랍니다.

윤동주 유고를 보존한 정병욱 가옥과 그의 시 정신을 기리는 조형물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어,

한층 깊은 인문학적 감성을 더해준답니다.

 

두 사람의 우정과 시가 어우러진 이야기가 전해지는 이 포구는 여행자를 잔잔한 감동으로 물들이며,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더없이 훌륭한 장소랍니다.

 

 

🍎모노레일과 짚와이어 체험 후기

 

광양시에서는 모노레일과 짚와이어 체험을 마친 후 SNS에 후기를 올리고, 현장 QR코드로 인증하면 최대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탁 트인 경관과 이국적인 체험을 만끽한 뒤에,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고 푸짐한 혜택도 챙겨봅시다.

하루 안에 강, 산, 바다를 오롯이 누릴 수 있는 곳이 흔치 않답니다.

 

광양에서의 모노레일과 짚와이어 코스는 새해의 시작을 특별하게 기억하고 싶은 이들에게 더없이 완벽한 선택이 되어줄 겁니다.

 

낭만과 스릴, 그리고 잔잔한 감동이 모두 담긴 이곳에서 새해의 첫 여행을 추억의 페이지에 담아봅시다.

섬진강 별빛 스카이 망덕산과 배알도 수변공원에서 멋진 새해 여행이 되길 바라봅니다.

 

🍎섬진강 별치스카이 위치 정보

 

 

 

🍀주소: 전남 광양시 진월면 망덕길 159, 지번 진월면 망덕리 51-1

🍀영업시간 : 09:00~ 18:00

🍀주차 가능

 

 

2024.12.22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수원 떠오르는 행리단길, 밤의 풍경과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 거리

 

수원 떠오르는 행리단길, 밤의 풍경과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 거리

수원 떠오르는 행리단길, 밤의 풍경과 젊은이들의 핫 플레이스 거리 오랜만에 아들과 행리단길 데이트를 나갔답니다. 집에서 가까운 거리라 낮에는 많이 다녀 봤지만, 밤에는 처음으로 걸어봤

soilt-garden.tistory.com

2025.01.03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강릉 여행, 강릉 명소 하슬라아트 월드 새해 첫 여행으로 좋은 곳

 

강릉 여행, 강릉 명소 하슬라아트 월드 새해 첫 여행으로 좋은 곳

강릉 여행, 강릉 명소 하슬라아트 월드 새해 첫 여행으로 좋은 곳  강원도 강릉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볼거리가 풍부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랍니다. 겨울의 강릉은

soilt-gar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