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홍 꽃이 한창 피었네, 백일홍 꽃 보러 가기 좋은 서울 근교여행지.
올여름은 날씨가 무더운관계로 백일홍이 일찍 피어나기 시작하네요, 백일홍은 백일만 피는 꽃이라고 불리는 꽃으로, 여름에 피어나 가을까지 볼 수 있는 화려한 색깔을 자랑하는 꽃이며, 서울 근교에 백일홍 꽃 보러 출발해 보자고요.
🍎백일홍
백일홍(百日紅)은 쌍떡잎식물 이 판화군의 도금양목에 속하는 낙엽 관목입니다.
여름부터 가을까지 붉은색, 분홍색, 흰색 등 다양한 색상의 화려한 꽃을 피워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백일홍'이라는 이름은 꽃이 100일 동안 핀다는 의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여름에서 가을까지 붉은색, 분홍색, 흰색 등 다양한 색상의 꽃이 핍니다.
꽃잎은 주름이 많이 잡혀 있으며, 여러 송이가 모여 핍니다. 둥근 형태의 작은 열매가 맺히며, 익으면 갈색으로 변합니다. 햇빛을 좋아하며, 배수가 잘되는 토양에서 잘 자랍니다. 추위에 강하지 않기 때문에 온난한 기후에서 잘 자랍니다.
백일홍은 오래도록 피어 있는 꽃 때문에 '영원한 사랑', '변치 않는 사랑'을 상징합니다.
백일홍은 그 화려함과 오랫동안 피어있는 특성 덕분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식물입니다.
🍎중랑천 백일홍
중랑천 백일홍 산책로는 중랑천 용비교 하부에서 응봉체육공원까지 이어지는 산책로로 총 1.2km에 달합니다.
올해 봄에 장미로도 아름다운 풍경을 형성했던 중랑천은 천을 중심으로 계절 별고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는 곳이랍니다.
7월 초중반부터 개화를 시작한 중랑천 백일홍은 형형색색으로 물들어 관람객들에게 아름다운 여름의 풍광을 보여주는 쾌적한 산책로로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중랑천에는 자전거 도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자전거를 라이딩 하면서 백일홍을 감상하기도 아주 좋답니다.
여름날 서울 근교에서 아름다운 백일홍 천지를 만나보시면 생활의 활력소가 되고 힐링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정선 조양강변
정선 북평면 남평리 정선 주차장 일대에 자리 잡은 조양강변 부지는 봄에는 흐드러진 벚꽃으로 유명항 명소랍니다.
여름 남평리에는 백일홍이 가득 피어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고 있지만 아직은 알려지지 않았답니다.
고즈넉한 정자와 백일홍이 가득한 정선 조양강변은 올해 7월부터 백일홍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여름풍경을 자아내고 있답니다.
정선 조양강변은 사진작가들도 많이 찾지 않아 숨겨진 포도존이네요.
아직 사람이 많지 않아 백일홍 명소로 제격인 장소이니 한적한 백일홍의 명소를 만나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백일홍은 원래 가을에 만개하여 가을꽃이라고 불리는데, 올해는 무더위로 일찍 피어난 백일홍과 멋진 하루를 보내실 수 있는 장소로 제격이니 무더위를 피해 산책도 하고 잊지 못할 추억의 백일홍 인생사진을 남겨 보세요.
2024.07.25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창원 여행, 창원 여름 여행지 정말 뷰와 분위기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창원.
2024.07.24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강릉 여행, 선교장 연꽃과 배롱나무꽃이 한창인 전통가옥의 향연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