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 꽃 축제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그곳은 과연 어디?

by 솔트정원 2024. 3. 16.
반응형

봄 꽃 축제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그곳은 과연 어디?

 

이제 본격적으로 봄꽃 축제가 한창 입니다. 아직은 시작되지 않은 경기도권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봄꽃 축제장 4군데를 소개하려 합니다. 숨은 명소를 찾아 올해 봄의 향연으로 빠져 봅시다.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곤지암 리조트 내 위치한 화담숲이 겨울 휴식을 마치고, 봄을 맞이한 준비를 끝내습니다.

🍀이숲은 5.3킬로 에 달하는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산수유, 복수초, 풍년화, 개나리 등 다양한 꽃의 개화를 볼 수 있습니다.

 

 

🍀16개의 테마 정원이 있고, 4.000종에 달하는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월29일 부터 4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수선화 축제가 있습니다.

🍀축제기간동안 화담숲과 곤지암 리조트 광장에서 약 10만 송이 수선화가 노란색 아름다움 물결을 볼 수가 있습니다.

 

🍀2,000그루가 넘는 자작나무와 숲은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여유롭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으려면 평일은 직접 관람도 괜찮은데, 주말은 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당일 입장은 거의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군포 철쭉축제

 

🍀군포시는 군포 철쭉제를 철쭉동산, 철쭉공원, 초막골 생태공원,산본 로데오등 군포시 여러 장소에서 철쭉제를 열고 있습니다.

🍀철쭉동산에 20만 그루의 자산홍과 산철쭉이 있습니다.

 

🍀군포시 곳곳에는 총 100만 그루의 철쭉이 있고, 매년 봄이면 철쭉의 화려한 개화로 인해 장엄한 광경의 철쭉꽃은 선사하여 시민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경기 관광유망축제로 경기 관광대표로 선정되며, 축제기간 동안 약90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경기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4월 20부터 28일까지 9일간 군포 철쭉축제가 열릴 예정입니다.

 

 

 

🍎이천 산수유 축제

 

🍀경기도 이천 백사면에서 3월22일 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이천 산수유꽃축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축제는 매년 3월 말부터 4월 중순사이 산수유꽃 개화시기에 맞춰 열리며, 산수유꽃이 만개하여 황홀한 광경을 선사합니다.

 

🍀관광객들은 풍년을 기원하는의식, 전통놀이, 지역 특산품 전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천 산수유 축제는 약 1만 7천그루의 산수유나무가 있으며, 그중 일부는 500년 된 나무도 있습니다.

 

🍀수많은 산수유 나무에서 노란 꽃이 만개하면 그 풍경은 그림처럼 아름다움을 자아냅니다.

🍀가을에는 선홍색 산수유 열매가 빛나면서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이 가득합니다.

 

 

 

🍎원미산 진달래 축제

 

 

🍀부천의 원미산에서 매년 봄이 되면 진달래축제가 열립니다.

화려한 개화를 개념으로하고, 지역 사회의 단결과 화합 차원에서 축제를 엽니다.

원미산의 진달래가 만개하면 장관을 이루며,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원미산 진달래 축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을 제공함으로 축제의 명성을 높여 줍니다.

부천 운동장에서 가까운 위치에 자리한 진달래 동산은 서울과 인천에서 온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명소입니다.

 

🍀원미산 진달래 축제에 오신 관광객들은 진달래꽃으로 물든 원미산의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열심히 담기에 분주합니다.

올해는 평년보다 조금 빠르게 3월 30일 부터 31일까지 2일간 진행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