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트의 여행 과 맛집

인천 송도 맛집, 별미 순대 순대국의 진수가 뭔지 알려주는 딱 그 집!!

by 솔트정원 2024. 9. 7.
반응형

인천 송도 맛집, 별미 순대 순대국의 진수가 뭔지 알려주는 딱 그 집!!

 

가족여행으로 1박2일 여행을 마치고 며느리가 강추하는 별미순대 순대국집을 방문했답니다. 가끔 순대국을 먹긴 해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별미 순대 순대국에 푹 빠진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별미순대 순대국과 수육

 

 

 

 

🍎송도 별미 순대

 

 

 

나는 인천을 가본적이 손가락에 곱을 정도랍니다.

맛집이 어디있는지 지리가 어떤지 하나도 모르는 상태인데, 며느리의 안내로 찾아간 별미순대.

 

 

빌딩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별미순대는 우리가 도착하니 벌써 웨이팅 중이 더라고요

매장 안은 식사하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고, 길 밖에 웨이팅을 하고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와~ 이집 찐 맛집이 맞는구나 싶어 지네요, 우리도 웨이팅을 하고 길밖에서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30분 정도 기다리다 보니 우리 순서가 와서 부르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매장 안으러 입성을 했답니다.

 

🍎별미 순대 내부

 

 

 

별미순대 매장안은 오로지 테이블과 주방뿐이랍니다.

작은 공간에 테이블만이 가득한 아무것도 볼 것 없는 그냥 식당이네요

 

 

겨우 빈자리 하나 있는 이곳이 우리가 앉을자리랍니다.

매장 안이 식사하는 사람들로 꽉 차 있는 진 풍경을 보니 대단한 맛집임을 증명하는 순간이었네요

 

🍎별미순대 메뉴

 

 

 

순대국밥 9,000원, 특 12,000원

얼큰 내장탕 10,000원 특 13,000원

 

순대국밥 정식 12,000원 

내장탕 정식 13,000원

 

모둠 순대 (순대, 오소리감투, 간, 허파, 염통) 16,000원

수육 20,000원 등 다수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

 

 

 

우리는 순대국밥 9,000원 4개와 수육 20,000원 1개를 주문하였답니다.

주문을 하니 기본 반찬을 세팅해 주시는데 김치와 깍두기, 생 부추, 새우젓, 고추, 쌈장, 생마늘이 나오네요

 

 

 

주문한 순대 국밥이 나왔는데 깜짝 놀랐답니다. 

뚝배기 안에 보글보글 끓는 국물이 어찌나 뽀얗고 진국인지 국물만 봐도 이 집이 찐 맛집이라는 걸 알겠더라고요

 

순대국밥의 국물도 국물이지만 안에 들어 있는 순대와 여러 가지 머리 고기들이 양이 어찌나 많은지 다른 곳의 2배는 되는 듯하네요, 국물과 건더기들이 하나의 조화를 이루며 환상의 맛을 연출하네요

 

국물을 먹으면 먹을수록 진한 사골 육수맛이 입안을 자극하며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그런  순댓국이었답니다.

순대국을 별로 애호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별미 순대국밥을 먹어 보고 이렇게 맛있는 거구나 싶었답니다.

 

🍎별미순대 수육

 

 

 

주문한 수육이 순대국밥을 먹고 있으니 나오네요

수육의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맛있겠다 싶어 지네요

 

잘 삶아진 삼겹살 수육 위에 통깨 솔솔 뿌려 눈으로 한번 맛을 보게 만들어 주고 있네요

수육 옆에 부추가 함께 나오는데, 부추와 수육 한점 싸서 먹는 순간 부드러운 촉감과 냄새하나 안나는 수육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답니다.

 

며느리 덕분에 맛있는 순대국밥과 수육을 제대로 맛있게 먹은 식사였답니다.

 

🍎송도 별미 순대 상세 정보 및 위치 정보

 

 

 

🍀주소 : 인천 연수구 신송로 121 송도센터 플라자 1층 별미순대

🍀영업시간 : 18:00~ 21:40, 브레이크 타임 15:30~ 17:00, 라스트 오더 21:00

🍀휴무 : 매주 일요일

🍀주차 가능 지하 주차장 주차 시 주차비지원

📞031-858-6900

 

 

2024.08.13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청주 미원 맛집, 산동성 30년 전통 서리태 콩국수 대박, 이런 콩 국수 처음이야!!

 

청주 미원 맛집, 산동성 30년 전통 서리태 콩국수 대박, 이런 콩 국수 처음이야!!

청주 미원 맛집, 산동성 30년 전통 서리태 콩국수 대박, 이런 콩국수 처음이야!! 여름휴가를 청주에서 보내기로 했답니다. 청주 근처 관광지나 가볼 만한 곳을 청주를 가운데 놓고 이리저리 무전

soilt-garden.tistory.com

2024.09.06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양평 맛집, 석불 장독대 건강밥상 이찬원도 다녀간 찐 맛집!!

 

양평 맛집, 석불 장독대 건강밥상 이찬원도 다녀간 찐 맛집!!

양평 맛집, 석불 장독대 건강밥상 이찬원도 다녀간 찐 맛집!! 여행동호회에서 선택하여 찾아간 석불 장독대 건강한 밥상, 들어가 보니 유명한 콩요리 전문점이더라고요,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

soilt-gar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