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트의 여행 과 맛집

서울 화랑대 철도 공원 내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기차가 음료 배달을~

by 솔트정원 2024. 11. 15.
반응형

서울 화랑대 철도 공원 내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기차가 음료 배달을~

 

옛날 경춘선 화랑대역 자리에 철도 공원이 조성되어 있답니다. 역사적 가치를 지닌 철도와 기차를 중심으로 자리 잡은 철도 공원 안에 기차가 있는 풍경이라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 소개합니다.

 

기차가 있는 풍경 카페

 

 

 

 

🍎기차가 있는 풍경 카페

 

 

 

화랑대 철도공원에 있는 '가차가 있는 풍경' 카페는 철도와 관련된 독특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이곳은 옛 화랑대역의 철도역사적 배경을 활용해 철도 테마를 잘 살렸으며, 실제 기차를 개조한 공간도 있어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차 내부에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마치 기차 여행을 하듯 특별한 분위기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주변에는 화랑대 철도공원의 기차 전시도 함께 있어, 기차를 테마로 산책을 즐기거나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기차가 있는 풍경 내부

 

 

 

화랑대 철도 공원에서 산책을 하고 편안하게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입구부터 기차 모형의 조형물이 가득하답니다.

기차가 있는 풍경 제목 그대로 기차가 카페 내부를 가득 채우고 있답니다.

 

 

기차 안에서 차를 마시는 느낌을 받는 모든 시설들이 편안하고 아늑하게 만들어져 있답니다.

테이블이 제법 많으며, 카페 안에서 바라보는 철도 공원이 마치 기차 역을 방불케 한답니다.

 

 

 

달리는 기차안에서 차창 밖으로 서서히 지나가는 자연 풍광을 느끼듯 기차를 탄 것 같은 마음을 가져 본답니다.

여기저기 기차의 조형물들이 많아 새로운 느낌의 카페라서 작은 설렘을 안고 둘러본답니다.

 

 

 

기차가 있는 풍경에 전시되어 있는 모든 기차들은 장난감이 아니고, 실제 기차를 축소하여 제작한 초 정밀 기차라네요

카페 안에 로켓 발사도 할 수 있는데, 매 시 20분마다 한 번씩 로켓이 발사를 하더라고요.

 

기차가 있는 풍경 카페에는 특히 한 시설들이 많이 구경할 것도 많고 볼거기라 풍부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멋진 공간이었답니다.

 

🍎기차가 있는 풍경 메뉴

 

 

 

우리는 많은 인원이 철도 공원을 방문한 터라 카페에도 동호회 회원들로 가득했답니다.

각자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했고, 친구와 나는 아메리카노와 녹차라테를 주문했답니다.

 

기차가 있는 풍경 카페는 음료의 가성비도 좋아 부담이 없는 곳이네요

커피와 녹차라테의 맛도 과하지 않은 맛에 행복한 느낌의 맛있는 음료였답니다.

 

 

 

기차가 있는 풍경의 특이한 점은 기차가 음료를 배달해 준답니다.

음료 주문 시 테이블 번호를 알려주면 창가 쪽에 기차 레일이 놓여 있어 그레일을 타고 배달기차가 열심히 달려오는 진귀한 광경을 볼 수가 있답니다.

 

철도 공원의 많은 기차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기차가 있는 풍경 카페에서 편 온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멋진 날이었답니다.

 

🍎기차가 있는 풍경 상세 정보 및 위치 정보

 

 

 

🍀주소: 서울 노원구 화랑로 608, 지번 공룡동 29-4

🍀영업시간: 11:00~ 21:00

🍀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 불가

📞02-2116-4398

 

 

2024.11.05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서울 대학로 혜화 마로니에 공원의 이모저모 구경하기

 

서울 대학로 혜화 마로니에 공원의 이모저모 구경하기

서울 대학교 혜화 마로니에 공원의 이모저모 구경하기 서울 대학로 혜화 마로니에 공원 소극장에서 연극을 관람하기 위해 친구들과 찾았답니다. 연극 시간이 조금 남아 이곳저곳을 구경하였답

soilt-garden.tistory.com

2024.10.24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서울 여행, 상암 하늘공원 가을의 전령사 억새 속으로 흠뻑 빠진 날~

 

서울 여행, 상암 하늘공원 가을의 전령사 억새 속으로 흠뻑 빠진 날~

서울 여행, 상암 하늘공원 가을의 전령사 억새 속으로 흠뻑 빠진 날~ 친구들과 상암 하늘공원으로 나들이를 떠났답니다. 가장 즐겁고 행복한 시간은 친구들과 함께하며 재잘재잘 떠드는 시간인

soilt-gar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