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트의 여행 과 맛집

가평 가볼만 한곳, 아침고요수목원 수국, 아름다운 수국 천국

by 솔트정원 2024. 6. 8.
반응형

가평 가볼 만한 곳, 아침고요 수목원 수국, 아름다운 수국 천국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름다운 수목원입니다, 이곳은 지금 수국이 만개하여 가지각색으로 피어나는 수국을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수국 보러 가보실게요.

 

춮처 : 아침고요수목원 인스타그램

 

 

 

 

 

🍎수국

 

 

 

수국은 토양의 산도에 따라 다양한 색으로 피어나기 때면에 산성 토양에 가까울 경우에는 푸른색에 가깝게 피어나고 염기성 토양에 가까울 경우에는 분홍색과 붉은색에 가깝 피어납니다.

 

토양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수국은 신비로우면서도 아름답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이 시기에 다양한 색으로 피어나는 수국을 찾아 수국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때마침 전국에는 초 여름의 수국을 편안학 감상할 수 있는 곳은 수목원들이 있습니다.

국내에 명소인 아침고요수목원에서도 수국이 만개하여 한창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10만 평의 부지에 약 5,00여 종의 식물이 식재되어 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22여 개의 특색 있는 주제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식물원입니다.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수목원이지만, 여름이 되면 아이리스, 무궁화, 수련, 백합 등의 꽃이 피어나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수국

 

 

 

이침고요수목원에서는 6월이 되면 수국으로 만발해진 정원 산책로가 그림 같은 여름의 풍경을 선사합니다.

2024년 아침고요수목원 수국 전시회는6월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시가 있는 산책로에서 진행됩니다.

 

전시회에서는 넓은 잎수국과 미국수국 그리고 떡갈잎 수국, 산수국 등 200여 종의 수국을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이 시기에 수국뿐만 아니라 5월 말부터 피어나기 시작한 보랏빛 아이리스도 볼 수가 있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와 운영시간

 

 

 

입장료는 성인 기준 11,000원이며, 청소년은 8,500원, 어린이는 7,500원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아침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개장하며, 입장 마감시간은 오후 6시까지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아름다움과 풍부한 볼거리로 인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방문하시면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힐리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교통정보

 

자가용이용 시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네비를 찍으시면 된답니다.

대중교통이용 시는 서울에서 1시간 30분 소요됩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의 볼거리

 

 

 

봄에는 봄꽃들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벚꽃, 목련, 튤립 등 다양한 꽃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푸른 숲과 시원한 바람이 가득해 산책과 힐링의 공간이 된답니다.

 

가을에는 울긋불긋한 단풍이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추억의 한 페이지를 선사한답니다. 

겨울에는 눈 내린 풍경이 그 또한 설국을 연상시키면 환상의 나라로 인도하며, 겨울의 별미인 소박한 눈꽃들을 선사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상세 정보 및 위치 정보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27

🍎영업시간 : 08:30~ 19:00 마감입장 시간 18:00

🍎주차가능, 예약가능

🍎반려동물 동반 불가

📞0544-6703

 

 

2024.06.01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수국꽃의 화려한 여행지, 수국축제가 무료? 떠나 보자.

 

수국꽃의 화려한 여행지, 수국축제가 무료? 떠나 보자.

수국꽃의 화려한 여행지, 수국 축제가 무료? 떠나 보자. 6월부터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수국 무료 여행지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초록빛 자연경관과 함께하는 수국 축제로 떠나 보자고요. 화

soilt-garden.tistory.com

2024.06.02 - [솔트의 여행 과 맛집] - 6월의 꽃 금계국, 황금 물결 출렁이는 금계국 보러 떠나 보자~

 

6월의 꽃 금계국, 황금 물결 출렁이는 금계국 보러 떠나 보자~

6월의 꽃 금계국, 황금물결 출렁이는 금계국 보러 떠나 보자~ 어느새 세월이 흘르 초여름으로 접어들었답니다. 신록이 푸르르고 만물이 생동하는 초여름에 만나볼 수 있는 황금물결 춤추는 금

soilt-garden.tistory.com

 

728x90
반응형